스테파노 하우스

우버택시 비자카드 프로모션, UberBLACK with Visa. 본문

The Life

우버택시 비자카드 프로모션, UberBLACK with Visa.

스테파노An 2016. 8. 27. 00:59

<우버택시>


혜성같이 등장한 공유경제 스타죠~ 바로 우버 입니다.

"모든 사람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한 교통 수단의 혜택을 누리는 세상을 만든다."

우버의 등장은 전세계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우버는 Travis Kalanick이 2009년 창업한 회사로 현재 회사가치는 600억달러 이상 평가 받고 있습니다.

주력사업은 택시죠.

우버의 사세확장 덕분에 전세계 51개 도시에서 우버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이젠 단순 교통 플랫폼을 넘어 미국 화물운송에도 비즈니스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한국엔 2014년에 서비스를 시작했는데, 법규 논란때문에 빠른 확산은 이뤄지지 못했습니다.

게다가 카카오택시 블랙이 작년에 출시되어 국내에 새로운 경쟁자도 생기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성장 정체에도 불구하고 우버는 국내시장 문을 꾸준히 두드리고 있습니다.

최근엔 교통 약자를 위한 우버 어시스트를 출시 했었죠.

우버도 한국 교통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비즈니스의 가능성을 보고 있는 걸까요? 우버도 한국시장을 놓치기는 싫은가 봅니다;


아무튼 어디를 가든 우버를 이용하면 자유로운 일정 조율이 가능하다고 그들은 꾸준히 광고를 하고있습니다.


올 6월 경에는 우버블랙 기본요금도 8000원에서 5000원으로 인하를 했습니다.

요금 스타일이 바뀐거라서 웬만한 중장거리 가격은 기존과 별로 변함 없다고는 하는데, 도심 단거리를 주로 이용하는 자에게는 기본요금 인하는 좋은 소식이 될 거 같습니다.


그리고 우버 블랙은 아직 서울 이태원(용산), 강남지역에 주로 모여 있습니다.

탈 택시가 이 지역에 집중되어 있는거죠, 그만큼 이용하려는 수요가 많다는 방증 이기도 합니다.

필자도 우버를 이용한 경험이 있습니다. 이태원 근처에서 우버블랙을 이용했었는데 가려는 목적지까지 편히 이용했던 기억이 납니다.

당시 우버블랙 차량은 검은색 K9 이었습니다.

참고로 우버는 한국에서 일반택시, 고급인 우버블랙, 그리고 교통약자를 위한 우버어시스트 서비스를 제공중입니다.



이번에 우버가 또 공격적이고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바로 비자카드와 우버블랙이 만났습니다.

8월말부터 진행중인데 프로모션 기간은 9얼 23일까지 라고 합니다.

우버어플에서 프로모션 코드 'VISAPREMIUM'을 입력하고 비자 플래티늄, 시그니처, 인피니트 카드로 우버 블랙을 이용하면 2만원까지 할일을 해준다고 합니다.

비자카드 대상은 플래티늄, 시그니처, 인피니트로 한정됩니다.

Uber 프로모션 링크 =>

Ride with Visa and get free rides!


아직 우버블랙을 경험해 보지 못한 분에게는 또 다른 프로모션이 있습니다.

역시 신규 가입 후 비자카드를 이용하면 2회에 걸쳐 15,000원씩 할인을 해줍니다.

비자카드 대상은 등급 상관 없이 전 회원이 대상이군요.

프로모션 코드는 'VISAKOREA2016' 입니다.

우버가 국내 시장장악을 위해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중요한 이벤트가 있는날, 이번 프로모션을 놓치지 말고 도심속 도로를 여유있고 편하게 이용해 보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End.

Comments